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바이오힐보 페이스롤러 마사지롤러 후기

by 베러댄미 2023. 7. 26.
728x90

이미 집에 괄사가 많지만, 에스테틱 갔는데 원장님이 클렌징 후에 롤러형 괄사로 얼굴 풀어주는데 너어무 좋더라. 평소 놋담 괄사를 쓰는 편인데(사놓고 안 쓰는 편인데) 요건 그냥 손 닿는데 두고 아무때나 문질문질하려고 삼.

원장님 쓰는 거랑 같은 건 아니지만, 힘을 좀 실어도 될 만한 롤러형을 찾다보니 이게 제일 견고해보이고 후기도 많아서 구매. (바이오힐보의 괄사 + 새끼손가락 만한 거 달린 버전도 있는데 그 헤드 부분이 엄청 잘 빠진단 후기에 일단 그건 패스)

생각보다 흔들림도 없고 굉장히 튼튼하다. 다만 막상 롤링을 해보니 야무지게(?) 뿌셔주는 맛은 없고 전체적으로 부들부들하게 미는 느낌이랄까. 원장님 롤러는 정말 혈을 찍어 누르는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이건 롤러 크기가 좀 있다 보니까 둔탁한 느낌.

그래도 15000원 대에 산 것 치고는 아주 견고. 롤러형을 원하는 분들께는 적합하다. 흔들거리는 느낌은 전혀 없다.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넷플릭스 보면서 문질할 용도.

3일차인데 뭔가 괜히 턱선이 날렵해진 느낌적 느낌. 작은 롤러는 그닥 힘이 안 실리는데 눈꺼풀 위로는 일단 이걸로 해보고 있다.

평소 이런거 사도 며칠 하고 말았는데, 이번엔 손 가는데 두고 쭉 한번 써보고 후기를 더해보려고 한다. 일단 아직까진 가성비 짱, 견고함 훌륭이라고 생각하는 중.

BTY_

 

728x90

댓글